티스토리 뷰

일상란

바나나 초코파이를 먹으면 나한테 바나나?

와따시와 와따시와 2018. 4. 15. 23:00

맛있는 바나나맛 초코파이! 한 번 드셔보세요


얼마전에 편의점에 가니까 바나나맛 초코파이가 있더라구요.. 찾아보니까 나온지는 꽤 되었던데 제가 마트에 잘 안가는지라 나왔는지를 모르고 있었네요. 언젠가 한 번 사먹어봐야지하면서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몇 일 전에 드디어 사먹었습니다..ㅋㅋ 그냥 오리지널 버전은 마쉬멜로우 부분이 아무 맛이 없었는데 이거는 입에서 바나나맛이 살짝 감도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ㅎㅎ 오예스, 빅파이, 후레쉬 파이 등등 여러가지 파이 종류 중에서 오예스를 가장 좋아했는데 요것도 은근 제 입맛에 잘 맞는 것 같네요.. 그래도 제 1픽은 여전히 오예스입니다... 근데 요즘들어 크기가 너무 작아진 것 같은게 불만이네요(소근소근)..ㅎㅎ 이 바나나맛 초코파이의 가격은 2개 들이가 800원하고 12개 짜리 든게 4,800원으로 1개당 400원 정도네요.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사먹을 것 같고 가끔 한 번씩 입맛 땡길때 한 번씩 사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판매처는 세븐일레븐, gs25 등 편의점은 물론이고 이마트, 롯데마트 등 마트에서도 파니까 한 번 시식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아 이렇게 또 하루가 가네요.. 오늘도 정말 힘든하루였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잘 보내셨나요? 내일도 정말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