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란

살면서 소소한 행복을 찾는 순간

와따시와 와따시와 2018. 4. 18. 04:30

살면서 이런일 저런일 많이 있지만  

항상 나쁜 일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살다보면서 겪는 

은근히 기분 좋은일 3가지를꼽아 봤어요..ㅋㅋ 


소소한 행복 이런게 정말 행복아니겠어요?ㅋㅋ



1. 너구리에서 다시마가 2개 나왔을 때!




만약 사진에서처럼 무더기로 나온다면 

그땐 로또를 사십쇼..ㅋㅋ


너구리 라면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너구리 라면의 제조공정 상 다시마는 사람 손으로

넣을 수 밖에 없다보니 가끔 다시마가 여러개

들어간 라면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너구리 끓여먹다가 

다시마가 2개인거보고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ㅋㅋ


오늘은 오래간만에 야식으로 

너구리 한마리 잡아야겠습니다..ㅋㅋ




2. 이건 더 희귀하다! 쌍노른자!! 



쌍노른자라..ㅋㅋ  


예전에 친구가 계란 후라이하는데

쌍노른자 나왔다고 사진 보내준적이 있어서

본 적은 있는데 제가 실제로 본 적은 없네요..ㅋㅋ


그래도 계란 깠는데 노른자가 두 개 나오면

뭔가 횡재한 기분 들 것 같아요...ㅋㅋ




3. 노래방에서 내 노래가 딱 1분 남았을 때 나온다! 


이날만은 내가 주인공!!ㅋㅋㅋㅋ

역시 우주 대스타는 마지막에 나오는 것 아니겠습니까?


광란의 노래방 파티를 정리하는 노래

한 곡 불러 제끼고 상콤하게 집으로 고고씽!  


누군가  이 중요한 순간에 

한곡만 부르기 아깝다는 이유로 끄고

메들리 노래 번호 찾다가 


0분 되버릴 수도 있는 건 함정ㅋㅋ


 오늘은 생활 속에서 소소하게 있는 

행복한 순간들을 한 번 꼽아봤어요..ㅋㅋ


별로 신경 안쓰고 넘어가다가 이렇게 

다시 생각해보니까 또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만 글을 마칩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