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란

치느님의 은혜는 영원하다~

와따시와 와따시와 2018. 4. 11. 17:09

치느님의 은혜는 영원하다 오오오오~  오늘 퇴근하면서 친구들과 간단하게 치킨과 맥주를 먹었어요.. 치맥 먹은지도 꽤 오래되어서 먹고 싶었는데, 마침 콜? 해주니 바로 콜!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ㅋ 따로 유명한 치킨집 가거나 그런건 아니라 상호가 뭐였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치킨은 되게 맛이있었네요.. 사진찍어놓을걸.. 먹기 바빠서 인증샷을 못 찍은건 지금 생각해보니 아깝네요..ㅋㅋㅋ 


치킨먹고나면 살찔까봐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맛있으면 0칼로리라는 말도 있잖아요..ㅋㅋㅋ 오늘은 맘놓고 맛있게 먹은 다음에 다이어트 걱정은 내일부터  다시하면 되는거죠...ㅋㅋㅋㅋㅋ 원래 사는 것이 다 그런것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치킨하고 맥주를 먹고 나니까 이제 피자랑 족발이 먹고 싶어지네요.. 내일 집에 오면서 작은 피자라도 하나 사와서 먹어야겠습니다. 생각해보니까 피자 먹은지도 꽤 오래된거 같아요..ㅋㅋ 오늘은 짜파게티 먹는 날이 아니라 피자 먹는날이 되겠습니다.ㅋㅋ 


아 생각만 해도 기분 좋네요.. 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바로 치느님이죠..ㅎㅎ

나의 사랑 치느님.. 영원히 은혜를 내려주세요..ㅋㅋ